2026 북중미 월드컵 한국 체코 상대로 짜릿한 역전승 일본반응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민경아 작성시간26.06.12 열등감 덩어리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4121412 작성시간26.06.12 쟤넨 확실히 우리나라 선수들 개개인 능력 높은걸 부러워하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인보우블랜드 작성시간26.06.12 쟤네 지들 아시아라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정병 고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웬디 작성시간26.06.12 원숭이랑 토론하는 사람들도 있네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리주디닉 작성시간26.06.12 네덜란드 응원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 하면 돼 작성시간26.06.12 그렇구나 이겼는데 어쩌라고 w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튜에리 작성시간26.06.12 쟤넨 근데 우리 엄청 싫어하진 않네가해자라 그런가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야먕 작성시간26.06.12 축구 좋아하긴 하나보네. 아시아쿼터 많다고 유럽쪽에서 뭐라 하니깐 아시아 국가가 잘하는게 필요하긴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ree 작성시간26.06.12 네덜란드한테 개털리길 바랄게 원숭이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duug 작성시간26.06.12 일본 우승 웃긴 말이긴 하지만 몇십년 길게 보고 준비하는 건 좀 부러움 진짜 잘 좀 해보자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란바토르아이언맨헐크 작성시간26.06.12 의외로 응원하는 댓글이 많네한국보단 아시아를 응원하는 것 같긴 하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지원바랍니다 작성시간26.06.13 mlb 한국인인거같지 왜케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의다옴 작성시간26.06.13 아시아가 잘 해주면 좋겠긴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