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붉은악마 거리 응원 규모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헤나즈 작성시간26.06.13 저만큼 응원안해줘서......실력발휘를 안하는걸까 한번 더 역사를 써주라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버터많이 작성시간26.06.13 사회과부도인가 뭔 교과서 표지였던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전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식중 작성시간26.06.13 난 저때 초딩이엇는데 어려서 거리응원은 못나가고 나만 두고 엄빠는 놀러나감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가그랬다고요 작성시간26.06.13 저때 우리아파트는 빔프로젝트 설치해서 아파트 벽에 쏴서 그거보면서 동내주민들이랑 다같이 응원함 ㅡㅋㅋㅋ 아파트 중앙도로 막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빵인절미 작성시간26.06.13 이때 우린 다들 미쳤었죠... 지금 풀어놔도 지겹지않은 2002 썰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 Star Is Born 작성시간26.06.13 이 때 성인이었으면 진짜 재밌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