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시봐도 너무 과한 국뽕이었던 월드컵 독일전ㅋㅋㅋㅋㅋㄱㅋㅋ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상어왕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뻔뻔해서 웃겨
  • 작성자 KIN~! 작성시간26.06.13 독일이랑 비슷햇을걸욬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낭만뚜벅이 작성시간26.06.13 나 저때 담날 출근이어서 친구들이 치킨집에서 보자는 거 안 간다 안 간다 하다가 진짜 겨우 나갔는데 안 나갔으면 개후회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거의다옴 작성시간26.06.13 도파민 개쩔었음 진짜 ㅠㅠ
  •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4 이때 너무너무너무 재밌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사람들이 한국 무조건 진다고 할 때 그냥 애국심으로 이길 거라고 박박 우겼는데 진짜 이겨서 도파민 개터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