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월드컵 독일전 승리] F조 최종전 트위터 반응들 ㅋㅋㅋ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12|조회수7,647 목록 댓글 13


현우 수고했긔 돈방석 길만 걸어주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울드레서 (SoulDress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 작성시간 26.06.12 누군가에겐 조현우가 아티지기였길..☆ 진짜 알수없는 K 축구
  • 작성자12햇살 | 작성시간 26.06.12 도파민레전드
  • 작성자찐한초코라떼 | 작성시간 26.06.13 이거 지금 트위터였을때 일어났으면 해외트윗도 재밌는거 겁나 많았겠다
  • 작성자뿌꾸삥뽕 | 작성시간 26.06.13 나 이때 고삼때 였는데 기숙사 살아서 넘 재밌엇어ㅋㅋㅋㅋㅋㅋㅋㅋ복도 뛰어다니고 난리였음ㅋㅋㅋㅋㅋㅋㅋ울 학교 기숙사 넘 재밌어서 10분 거리 사는애들도 입실하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정처기 | 작성시간 26.06.13 근데 남 좆되게 하는거 좋아하는건 우리나라 국민성 아니잖아ㅠㅠ 트윗감성이어도 이런 말은 안했으면 좋겠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