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난이도 높은 아파트 민원

작성자물회한잔우럭투게더|작성시간26.06.12|조회수12,339 목록 댓글 3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72978157

 

 

 

 

개구리가 살거라고 상상도 못한곳에도 있긴하더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TRCL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진짜 잔상
  • 작성자지구야아프지마 | 작성시간 26.06.13 와 개구리가 집근처에있구나..나는 그런소리좋은데 귀뚜라미소리 이런거ㅋㅋㅋ
  • 작성자십만불 | 작성시간 26.06.13 창문을 닫아라 ㅡㅡ
  • 작성자코파는루피 | 작성시간 26.06.13 난 좋던데 ㅋㅋㅋ
    어제도 산책하다 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한의눈 | 작성시간 26.06.14 나 소리 예민해서 차 소리 부시럭거리는 소리 선풍기 돌아가는소리도 거슬리는데
    개구리들 소리는 좋던데 이맘때만 들을 수 있는 소리야
    문을 쳐닫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