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세기말 보아+신화 감성 제대로 말아주는 신인걸그룹

작성자극우울해서 극우세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11,140 목록 댓글 39

출처: 여성시대 극우울해서극우인가요?

https://youtube.com/shorts/0DF5LESqgug?si=nkvjbfPEk6Od9FbN

쇼츠 보다가 홀린듯 무대봄
신화 와일드아이즈 생각남

하트오브우먼 - 나를 잃지 않는 방법

후렴부분 멜로디랑 가사가 좋움




https://youtu.be/MB4F09i9Iwg?si=Zwf5ArXc_g_EzG1Z

뮤비 구도며 초반에 CG가 넘나 세기말


근데
멤버들 전부 세기초에 태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랑몰랑떡 | 작성시간 26.06.13 노래너무내취향이야
  • 작성자사사랑 | 작성시간 26.06.13 아 구스엠 느낌 설레네
  • 작성자돈이계속들어올지니 | 작성시간 26.06.13 와 진짜 보아+신화 초반 느낌 나
  • 작성자해포리터 | 작성시간 26.06.13 노래는 신화 보아인데 창법?은 슈가같음
    좀 더 파워풀하게 부르면 좋겠음
  • 작성자얼아이니드이쥬 | 작성시간 26.06.13 신화 바로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