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ReHf/4201420
이때가 대 존잼이였음 기억나는 사건 몇개 추리면
1. 메르스 갤러리 , 메갈리아
ㄹㅇ 그땐 어려서 쭉 하던 시절이였는데 메르스갤 글 퍼온거 보자마자 대갈 띵..
2. 걸즈 캔 두 애니띵
이때 딱 대학 합격해서 에타 들어갔는데 개개남초대학임에도 불구 사람들이 에타에 걸즈 캔 두 애니띵 도배하고 한남 줘 팼음
지금 에타는 일베밭
3. 홍대 누드모델...사건
사진 유출된거 유출하면 안되니까 사람들이 그 사진 스케치해서 보여주고 그랬는데 그 스케치 한 그림들이 다 개성있고 웃겼음ㅋㅋㅋㅋㅋ
4. 불용시위
혜화역에서 시작했는데 광화문까지 진출 ㅈㄴ 벅찼음
빨간티 입고 혜화역이나 광화문 근처에서 내리면 빨간티 천지 ㅋㅋㅋㅋㅋ
버스 대절해서 지방에서도 많이 왔는데 버스이름 매운갈비 버스 등등 뽕차고 존잼
5. 갓건배 등장
말이 필요없음 오버워치 여자목소리만 들려도 한남들이 졌다 이지랄 하던 개개여혐 시절에 등장한 건배..ㅠ
6. 워마드 성체 사건인가?
암튼 무슨 성당인가 교회에서 먹으라고 주는 빵에 워마드가 낙서하고 불태우고 그래서 그걸로 성당 발작하고 뉴스뜨고 그랬던걸로 기억 근데 낙서들과 그런걸로 뉴스뜨는 그 상황이 걍 어이없고 웃겼음..
7. 탈코전시
그때 한창 불타올라서 많은 사람들이 탈코한거 전시하고 그랬는데.. 탈코만화도 올라오고
그때는 진짜 다들 빨간약 첨 먹어서 난리 났던 때라
격해져서 좀 재밌었어 단합도 잘되고 나도 어렸던 시기라서 친구랑 시위도 나가고 감정 격해져서 가족이 빻은말하면 싸우고ㅋㅋ
그때 재밌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