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판은 아이돌판이랑 같아질수가 없는게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놀래미우짤래미 작성시간26.06.12 맞네...무명배우들도 많고 얼굴만 아는 배우들도 다작하니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12 그러게... 보통 연기했던 캐릭터를 좋아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해수 작성시간26.06.12 심지어 영화판은 어떨땐보면 대중들이 싫어하면 여봐라하고 오히려 더 쓰는 느낌 받을때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본인닉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ㅇㄱㄹㅇ 영화판은 레알 카르텔에 들어가기만 하면 걍 끝인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끄나마 작성시간26.06.12 근데 글 읽어보니까 배우판 덕질이 더 건강한 느낌이다 저긴 작품 캐릭터 덕질에 떡밥없어서 금방 식는데 돌판은… 꾸며진 성격이 진짜라고 착각하면서 사람 자체를 덕질하고 유연정병 먹고 돈 다 꼬라박고.. 팬 상관없어서 도도하게 구는 배우들은 좀 재수없긴 하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얼굴긴그리움 작성시간26.06.12 캐팬 판에만 기웃거려서 몰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정연결소 작성시간26.06.12 그래서 배우덕질 좀 편함책임없는 쾌락 느낌어차피 내가 해줄수 있는거 없고 걍 나는 즐기기만 하면 됨 그러다 아니면 탈덕하면 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치는 동원 작성시간26.06.12 그러니까 한줌단이라도 챙겨줘 제발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귀찮은려시 작성시간26.06.12 배우덕질해봤는데 작품끝나면 정말 아예 사라져버려서 가상덕질하는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무아우 작성시간26.06.12 신기 ㅋㅋㅋㅋ잼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국고양이사랑단 작성시간26.06.12 진짜로...그 배우가 아니라 그 배우가 연기한 캐릭터가 좋았던거 같음 필모가 내 스타일 아니면 빠르게 식더라 ㅋㅋㅋ 그리고 차기 기다리다 재미없어져서 빠르게 탈덕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왜ㅎ 작성시간26.06.12 ㅁㅈ 나도 한창 빠져서 팬밋도 가고 그랫는데 점점 시간 지나면서 자연스레 식게 되더라.. 특히 차기작도 내스탈이 아닌경우에 빠르게 식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파파푸파 작성시간26.06.12 오.. 나도 느낌 배우덕질했었는데 진짜 떡밥 없고 ㅠ 돈쓸곳 없어섴ㅋㅋㅋㅋ 오히려 개 건강한 덕질함 적당할때 떡밥 챙겨보고 가고~ 재밌었음!!!! 최근에 결혼했는뎈ㅋㅋㅋ 진짜 암시롱안하고 행복하길 바라게돼서 신기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미가 작성시간26.06.12 다르게말하면 아이돌들이 캐릭터 연기를 24시간 하고있다는 뜻 아닐까??? 개인방송 SNS 등등 거의 개인생활이 없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기적부정거래=주식사기 작성시간26.06.13 오히려 좋아 아이돌덕질문화 신물나 ㅈ같음 팬질영역에서 먹히는걸 왜 밖에서도 동일 논리를 펼치지 것땜에 짜증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화르네샹스 작성시간26.06.13 배우가좋은적보다는 배우가연기한캐릭터가 좋은경우가많았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13 오히려 나는 팬들이 시간갈아가며 돌 커리어 만들어주고 유명세 만들어주는게 늘 이해안감 지들이 노력해서 대중적으로도 인기를 얻어야 찐 인기지 팬들이 사재기하고 스밍돌리는게 뭔의미가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