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아이돌 출신 배우들은 무대를 진짜 못 잊는듯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척추피자 작성시간26.06.13 나 대학생때 연극동아리 했는데 다 끝나고 무대에서 박수 받으면서 인사할때 도파민이 지리긴했어 다시 무대 서보고싶음 ㅋㅋㅋ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래이크맹 작성시간26.06.13 반응이 즉각적으로 와서… 배우들은 촬영하고 한참 뒤에 방영할 때나 아는거지 그마저도 피부로 와닿지 않는 반응이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됞다뭐둖 작성시간26.06.13 근데 왜 다 동태되는겨… 팬들한테 잘들하걿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구야아프지마 작성시간26.06.13 내 친구 공연업계에서 일하는데 그 스피커 큰거 가까이있으면 우퍼울릴때 몸이 그 소리의 파동 느끼잖아? 팬들 함성지를때 무대쪽에 있으면 그 함성의 파동을 느낄수있대 그럼 진짜 소름돋는데ㅋㅋㅋ무대밑 스탭들도 그런데 무대위 가수들은 더할듯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3 나라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카페인수혈 작성시간26.06.19 나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