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하다 만나면 전재준빙의되는 상황들 작성자뚱쭝한 고양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도표성경녹차김 작성시간26.06.12 1번은 답답하지만 천천히 가다보면 결국 뚫리긴하는데 2, 3 진짜 너무 무서움.. 특히 2번 진짜 사고날 것 같아1+2+3 조합 만나면 진짜 너무 너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오오올스 작성시간26.06.12 차 한참 막힐때 액셀을 안밟고 천천히 가면 옆차선에서 끼어들고.. 액셀 밟으면 2초있다가 브레이크 밟아야 되고.. 어렵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피치티즐 작성시간26.06.12 이건 어쩔수없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uolingo 작성시간26.06.12 1차선에서 80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22739 작성시간26.06.12 3 진짜 답답함 난 그래서 앞에 귀신 보는 사람 있구나 생각함 허공 브레이크 밟는 사람 보면 걍 존나 앞에 귀신이 앞유리를 존나 쾅쾅 치고 있어서 두려움에 운전하는 구나 생각하면서 점점 해탈하는 지경에 이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는 일요일만 작성시간26.06.12 택시기사가 양발하는 운전하는거 봤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파파푸파 작성시간26.06.12 3번 싸이키 ㅋㅋㅋ... 양발운전 개빡쳐요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르티아라티 작성시간26.06.13 감속을 할 땐 엑셀 브레이크를 밟지 않거나 <이거 그럼 속도 줄일 때는 발 다 떼고 가만히 주행하먄 대는거야? 나는 브레이크 등 들어오면 뒷차가 얘 속도 줄이는구나 확인할 것 같아서 밟아야되는 건 줄 알앗은데 걍 서서히 줄이먄 댄다는건가 얼마전에 면허만 땃고 주행안해밧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란아보카도 작성시간26.06.13 22 초보인데 브레이크 한번 밟았다 떼야 감속하는 티 나는거 같아서 가끔 그럴때도 있는데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즈마리 아킬리나 작성시간26.06.13 양발운전은 대체 어떻게 하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죠지 작성시간26.06.13 1번 모르는 사람 은근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들잼 작성시간26.06.13 1차로에서 정속주행 하면서 앞에 아무것도 없는데 브레이크 밟는넘 만나보고 진짜 전재준됨ㅋㅋ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 예 슬 작성시간26.06.13 내 경험상답답하게 운전하는 차들 보면 여자 맞는데좆같이 운전하눈 새끼들 다 남자임김여사 거리지마라 너거가 더 운전 못하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주작은기적밍ㄱl적 작성시간26.06.14 앞에 아무것도 없는데 지혼자 브레이크 밟고 난리난 인간들 볼때마다 개답답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