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운전하다 만나면 전재준빙의되는 상황들

작성자뚱쭝한 고양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지도표성경녹차김 작성시간26.06.12 1번은 답답하지만 천천히 가다보면 결국 뚫리긴하는데 2, 3 진짜 너무 무서움.. 특히 2번 진짜 사고날 것 같아
    1+2+3 조합 만나면 진짜 너무 너무서움
  • 작성자 호오오올스 작성시간26.06.12 차 한참 막힐때 액셀을 안밟고 천천히 가면 옆차선에서 끼어들고.. 액셀 밟으면 2초있다가 브레이크 밟아야 되고.. 어렵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 피치티즐 작성시간26.06.12 이건 어쩔수없는듯
  • 작성자 duolingo 작성시간26.06.12 1차선에서 80 ..?
  • 작성자 322739 작성시간26.06.12 3 진짜 답답함 난 그래서 앞에 귀신 보는 사람 있구나 생각함 허공 브레이크 밟는 사람 보면 걍 존나 앞에 귀신이 앞유리를 존나 쾅쾅 치고 있어서 두려움에 운전하는 구나 생각하면서 점점 해탈하는 지경에 이름
  • 작성자 비는 일요일만 작성시간26.06.12 택시기사가 양발하는 운전하는거 봤으요
  • 작성자 파파파푸파 작성시간26.06.12 3번 싸이키 ㅋㅋㅋ... 양발운전 개빡쳐요 제발
  • 작성자 마르티아라티 작성시간26.06.13 감속을 할 땐 엑셀 브레이크를 밟지 않거나 <

    이거 그럼 속도 줄일 때는 발 다 떼고 가만히 주행하먄 대는거야? 나는 브레이크 등 들어오면 뒷차가 얘 속도 줄이는구나 확인할 것 같아서 밟아야되는 건 줄 알앗은데 걍 서서히 줄이먄 댄다는건가

    얼마전에 면허만 땃고 주행안해밧어ㅠㅠ
  • 답댓글 작성자 파란아보카도 작성시간26.06.13 22 초보인데 브레이크 한번 밟았다 떼야 감속하는 티 나는거 같아서 가끔 그럴때도 있는데ㅜㅜ
  • 작성자 로즈마리 아킬리나 작성시간26.06.13 양발운전은 대체 어떻게 하는 거임
  • 작성자 강죠지 작성시간26.06.13 1번 모르는 사람 은근 많더라….
  • 작성자 부들잼 작성시간26.06.13 1차로에서 정속주행 하면서 앞에 아무것도 없는데 브레이크 밟는넘 만나보고 진짜 전재준됨ㅋㅋㅠ
  • 작성자 한 예 슬 작성시간26.06.13 내 경험상
    답답하게 운전하는 차들 보면 여자 맞는데
    좆같이 운전하눈 새끼들 다 남자임
    김여사 거리지마라 너거가 더 운전 못하니까
  • 작성자 아주작은기적밍ㄱl적 작성시간26.06.14 앞에 아무것도 없는데 지혼자 브레이크 밟고 난리난 인간들 볼때마다 개답답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