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LA가 몇년전에 오렌지색 가로등을 전부 LED로 바꿨는데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2|조회수50,885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985246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RCL | 작성시간 26.06.13 64퍼 ㄷㄷ
  • 작성자정처기 | 작성시간 26.06.13 터널에서 황색등은 졸리고 멍해지는데 백색등은 정신이 확 드는거 보면 치안이나 교통안전엔 확실히 좋을듯
  • 작성자이수금숴 | 작성시간 26.06.13 난 오른쪽
  • 작성자함냥함냥 | 작성시간 26.06.13 난무조건 오른쪽인데 그걸떠나서 니들 범죄율을 생각하면 무조건 오른쪽일텐데
  • 작성자몽 이 | 작성시간 26.06.13 왼쪽 오줌필터같아 난 오른쪽이 훨이쁨 미적으로만보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