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발운전이 위험한 이유 작성자뚱쭝한 고양이|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킈위 작성시간26.06.12 운전하면서 택시들 양발운전 많은거 개충격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라데이션분노 작성시간26.06.12 아니 애초애 페달이 오른쪽에 쏠려있는데 양발운전 어케하냐고.진짜 양발운전하는새끼들 발목 다 잘라버려야돼.혼자 뒤지세요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와줘 나에게 도와줘 작성시간26.06.12 근데 배울때 양발로 안배울거잖아 어떻게 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실리안 작성시간26.06.12 생전 듣도보도못한 ㅅㅂ.. 양발운전 도로에서 안만나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추동동 작성시간26.06.12 다리안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성현 작성시간26.06.13 하 진심 양발운전 하는 놈들 브레이크 보면 티 나는데 개빡침...근데 걍 피하는게 상책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억목표 작성시간26.06.13 양손잡이라 처음에 양발했다가 바로 바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진짜개실타 작성시간26.06.13 양발운전자 뒤에서 운전하면 개빡침.... 라이트 계속 깜빡여서 클럽수준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와나사이 그 어딘가 작성시간26.06.13 헛소리 하지말고 다시 배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6.13 근데 이거 진짜 많이봐... 브레이크등 계속 들어오고 그런 새끼들 하루 한번씩은 본다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워뚠스 작성시간26.06.13 근데 양발 각이 나와??? 난 진짜 그게 더 궁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동둥이 작성시간26.06.13 왼발운전 하는 애도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지싻싻 작성시간26.06.13 하지말라는데 기를 쓰네.. 브레이크 깜박깜박 지랄나면 추월해서 멀리감 저게 또 누구한테 피해를 줄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멈추는걸이자뿌쓰요 작성시간26.06.13 양발 생각을 해본적도 없는데 18%나 있다고??????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투리 연구가 작성시간26.06.13 근데 양발운전하면 오른쪽에 양발이 쏠린 자세인데 안불편한가? 궁금하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짜위고비=자린고비 작성시간26.06.13 아니 뭔 자전거 페달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vfrg 작성시간26.06.13 ㅁㅊ 18퍼? ... 아오 면허 다 반납시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또밥은먼밥먹은거임 작성시간26.06.13 아 이거 앞차가 저 지랄하면 진짜 걍 갖다 박아버리고 싶음 개빡쳐; 뒤지려면 혼자 뒤지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ksldy 작성시간26.06.13 운전을 야매로 배운거아님? 학원에서부터 저렇게 안 가르쳐주는데; 양발운전 듣도보도 못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뜬다이바닥 작성시간26.06.13 배울때 한발로 배웠을텐데 왜 양발이 되는것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