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374166?svc=cafeapp
특히 장거리 운전할때
허리아파서 왼발을 의자위에 올려두고 운전하는사람이
(오토는 왼발을 데드페달 위에 올려놓고 쓰질않으니)
왕왕있음..
사고나면 그냥 골반에 바로 무리가서
정석인 자세 ( 왼발 데드페달/ 오른발 브레이크)보다 훨씬 크게 다침
그리고 급정거시에
왼다리가 딱 힘으로 몸이 쏠리는걸 지지해 줘야하는데
왼다리가 의자위에 올라와 있으니 그냥 몸이 앞으로 다 쏠려서 다침..
안전벨트 만으로도 멍다들고 뼈 부러지기 까지하는데
이자세로 운전하다 사고나면 다리가 그 충격 다 받아서
갈비뼈 다나가고 다리 골반 골절에
하반신 마비 안되면 다행인거임.
이렇게 운전하고 자기만 다치면 다행이지
급정거시에 딱 왼발을 풋레스트위에 단단하게 지지하고 급브레이크 정말 꽉 밟아야 급제동이 되는데 한발 저렇게 올려서는 제대로 지지가 안되니 급제동이 제대로 먹힐리가 없음. 사고유발하는거임.
본인을 위해서도 남을위해서도 양발 다 제 위치에 놓고 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암배고파요 작성시간 26.06.13 헐생각도못해봄...... 난항상 정자세.....
-
작성자희붐하다 작성시간 26.06.13 아빤 항상 정자세였는데 친구가 장거리운전할때 저렇게 운전해서 해봤더니 편하긴하더라... 사고나서 에어백 터지면 위험해보야
-
작성자사랑을가득담아 작성시간 26.06.13 운전할땐 하지말란거 안해도 위험함 괜히 하지말란거 해서 곱게 안가고싶진않음... 저런거 위험해도 굳이굳이하는거 황소고집같음
-
작성자Bonvoyage. 작성시간 26.06.13 허리나 엉덩이가 아파서 저렇게 한다는데 걍 중간 중간 쉬어주는게 낫지 않음..? 존나 위험하게 왜 저럼
-
작성자스타사파이어 작성시간 26.06.13 아니.... 위험해요.... 그냥 중간에 좀 쉬어가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