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의외로 많은 아빠다리 운전 (왼발 의자위에 올리고 운전하기)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1,328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374166?svc=cafeapp



특히 장거리 운전할때

허리아파서 왼발을 의자위에 올려두고 운전하는사람이
(오토는 왼발을 데드페달 위에 올려놓고 쓰질않으니)

왕왕있음..




사고나면 그냥 골반에 바로 무리가서

정석인 자세 ( 왼발 데드페달/ 오른발 브레이크)보다 훨씬 크게 다침


그리고 급정거시에

왼다리가 딱 힘으로 몸이 쏠리는걸 지지해 줘야하는데

왼다리가 의자위에 올라와 있으니 그냥 몸이 앞으로 다 쏠려서 다침..



안전벨트 만으로도 멍다들고 뼈 부러지기 까지하는데


이자세로 운전하다 사고나면 다리가 그 충격 다 받아서

갈비뼈 다나가고 다리 골반 골절에
하반신 마비 안되면 다행인거임.



이렇게 운전하고 자기만 다치면 다행이지
급정거시에 딱 왼발을 풋레스트위에 단단하게 지지하고 급브레이크 정말 꽉 밟아야 급제동이 되는데 한발 저렇게 올려서는 제대로 지지가 안되니 급제동이 제대로 먹힐리가 없음. 사고유발하는거임.

본인을 위해서도 남을위해서도 양발 다 제 위치에 놓고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암배고파요 | 작성시간 26.06.13 헐생각도못해봄...... 난항상 정자세.....
  • 작성자희붐하다 | 작성시간 26.06.13 아빤 항상 정자세였는데 친구가 장거리운전할때 저렇게 운전해서 해봤더니 편하긴하더라... 사고나서 에어백 터지면 위험해보야
  • 작성자사랑을가득담아 | 작성시간 26.06.13 운전할땐 하지말란거 안해도 위험함 괜히 하지말란거 해서 곱게 안가고싶진않음... 저런거 위험해도 굳이굳이하는거 황소고집같음
  • 작성자Bonvoyage. | 작성시간 26.06.13 허리나 엉덩이가 아파서 저렇게 한다는데 걍 중간 중간 쉬어주는게 낫지 않음..? 존나 위험하게 왜 저럼
  • 작성자스타사파이어 | 작성시간 26.06.13 아니.... 위험해요.... 그냥 중간에 좀 쉬어가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