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끔씩 보이는 위험한 운전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011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워복수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이거 신고안되던데.. 나 몇번했는데 불수용되던데
  • 작성자고구마미치광이 | 작성시간 26.06.13 이거 신고할수있었음좋겠어. 느리게가거나 핸들휘청거려서 옆차선가서 보면 개안고 있는경우 은근많아
  • 작성자Bonvoyage. | 작성시간 26.06.13 사고 나면 개만 죽는거 아님..? 저런 운전자 보면 개는 생각 안하는 듯
  • 작성자싸우지말아요 | 작성시간 26.06.13 에어백이냐고
  • 작성자GATORADE | 작성시간 26.06.13 내새끼 에어백으로 절대 못쓰겠어서 난 무조건 펫시트에 태우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