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워복수 작성시간 26.06.13 근데 이거 신고안되던데.. 나 몇번했는데 불수용되던데
-
작성자고구마미치광이 작성시간 26.06.13 이거 신고할수있었음좋겠어. 느리게가거나 핸들휘청거려서 옆차선가서 보면 개안고 있는경우 은근많아
-
작성자Bonvoyage. 작성시간 26.06.13 사고 나면 개만 죽는거 아님..? 저런 운전자 보면 개는 생각 안하는 듯
-
작성자싸우지말아요 작성시간 26.06.13 에어백이냐고
-
작성자GATORADE 작성시간 26.06.13 내새끼 에어백으로 절대 못쓰겠어서 난 무조건 펫시트에 태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