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이만원
화분 2개 욕실화 5개
이 정도도 기부함ㅋㅋㅋㅋㅋㅋ
이게 한달치 후원내역이래
소액은 매달 정기후원이려나
가정법원에서 나온건 뭔가 뭉클하다 이혼소송하고 입양허가내주고 하는데에서ㅠㅠ
소아청소년병원도🥹... 소액이지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뚤기뚤 작성시간 26.06.13 보육원은 우유랑 과자 줘도 좋아허고 피자시켜주는것도좋아해
-
작성자뚱쥐 작성시간 26.06.13 진정한 선의다.. 나도 본받아야지
-
작성자하타하라 작성시간 26.06.13 안그래도 사회복지사 친구 이야기 듣고 보육원이랑 베이비박스에 관심생겼는데 나도 이정돈 해봐야겠다..!!
-
작성자통통이약과쿠키 작성시간 26.06.13 나도 정기후원한적잇어 이민오면서 관둿지만ㅜ 괜히 미안햇음..술한번 안마신다 생각하면 되더라고
-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13 오 이런 방법도 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