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신입사원이 저를 오해하고 있는것 같습니다.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2|조회수34,571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9328333






어떻게 오해를 풀까에 대한 고민이 아니네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silver | 작성시간 26.06.13 한동안 회사생활ㅋㅋㅋㅋㅋㅋ재미거리
    생겻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귤상호 | 작성시간 26.06.13 아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려먹을 생각맠해도 두근두근하겟다
  • 작성자지구야아프지마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저 글쓴이 졸라 우리팀같다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도 놀리기좋아해서 누가한명 시동걸면 다눈치채고ㅋㅋㅋㅋ한통속됨
    조온나재밋음 이거시 나으즐거움
  • 작성자먹고자고눕고 | 작성시간 26.06.13 아 재밋겠다 저도 껴주세요 ㅠㅠ
  • 작성자Charmander | 작성시간 26.06.13 너무 부러운 회사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