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여중생 제자 19명 강제추행 111회…30대 음악교사, 징역 9년 불복 항소 작성자닭발미용부탁드려요|작성시간26.06.12|조회수2,198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00701?sid=102여중생 제자 19명 강제추행 111회…30대 음악교사, 징역 9년 불복 항소충남 서산의 한 중학교에서 수개월간 여학생들을 강제 추행해 중형을 선고받은 30대 교사가 1심 판결에 불복, 항소했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성폭력범죄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1심n.news.naver.com 전문은 링크에.... 댓글 반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두부고기추가 | 작성시간 26.06.13 ㅅㅂ 어디서는 교사가 애들이랑 학부형한테 시달려서 뛰어내리는데 누구는 선생 이름 달고 애들 만지면서 생기부로 협박하네 개환멸남 작성자스_껄 | 작성시간 26.06.13 한명당 1년씩은 줘야하지 않음???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3 부검하자 작성자꾸에엑?후헤엣? | 작성시간 26.06.13 사형시켜 작성자진상트라우마 | 작성시간 26.06.14 양심 있어? 항소심을 왜 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