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국뽕 빼고도 태극기가 국기중에 제일 예쁜것 같은 달글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2|조회수2,496 목록 댓글 10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진심 펄럭일때 제일 예쁨 브랜드화 하기 좋은 국기같음 존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 작성시간 26.06.13 눈에 엄청 띄어... 확 들어옴... 보색 강한데 안 촌스럽고 모양이 디자인 다른 나라랑 안 겹침...음양 모양은 동양적인데 건곤감리 때문에 기하학적인 느낌나고 모던해보여
  • 작성자혼자잘살아보자고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정성들여서 만들어낸게 보여
  • 작성자모델 | 작성시간 26.06.13 다른나라는 뭐 디자인도 없고 3색아이스크림같은거만 수두룩빽빽
    아니면 영국 국기 들어갔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부처님오신날 | 작성시간 26.06.13 대칭 분배 여백까지 완벽. 극우들한테 뺏고 싶어 제발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진심 태극기가 젤 이쁨 애국심 없이 봐도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