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에놀라홈즈
내 능력이나 실제 삶과는 무관하게
외형적인 면이라도 추레한 모습으로 살고싶지않아서..
나이들면서 얼굴 늙는거나 피부, 타고난 외모 같은건 뭐 어쩔수없는거지만
30후반,40대에도 추레하지않게 보이려면(후줄근,초라하거나 남루한느낌)
뭐가 중요할까?
외형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40대가 되고싶어..
살도 중요하지?(최소한 보통 체형까지 유지하기)
그리고 헤어관리(머릿결,흰머리염색)랑
옷입는거나 신발,가방 그런 소품이 중요한걸까?
** 머리숱 단정한거 옷차림 등등이잇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