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30대 중반부터가 진짜 흙수저라는 트위터리안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97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x.com/i_like_ai0/status/2060588215221039543




돈모으자.. 에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로지 | 작성시간 26.06.13 울엄만 일안해... 60살인디...
  • 작성자빛이나는 | 작성시간 26.06.13 아니 부모가 20대에 버티고 있는게 어케 흙수저야
  • 작성자두나당리 | 작성시간 26.06.13 그냥 나 혼자살고 투잡중임..
  • 작성자six3six | 작성시간 26.06.13 압박감 장난아니네 징짜
  • 작성자빠라삐리뵹뵹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나이들수록 부모 부자인 애들이 제일 부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