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30대 중반부터가 진짜 흙수저라는 트위터리안 작성자에놀라홈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10,197 목록 댓글 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_like_ai0/status/2060588215221039543X의 하루님(@i_like_ai0)흙수저에게 진짜 지옥은 따로 있다 많은 20대 흙수저들이 “인생 너무 힘들다”고 느끼지만, 사실 그건 아직 워밍업일 뿐이다. 진짜 게임은 부모가 은퇴하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20대 vs 30대 중반x.com돈모으자.. 에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로지 | 작성시간 26.06.13 울엄만 일안해... 60살인디... 작성자빛이나는 | 작성시간 26.06.13 아니 부모가 20대에 버티고 있는게 어케 흙수저야 작성자두나당리 | 작성시간 26.06.13 그냥 나 혼자살고 투잡중임.. 작성자six3six | 작성시간 26.06.13 압박감 장난아니네 징짜 작성자빠라삐리뵹뵹 | 작성시간 26.06.13 진짜 나이들수록 부모 부자인 애들이 제일 부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