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시 듣는 ‘커피프린스 1호점’ 삽입곡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3,350 목록 댓글 33

출처: 여성시대 hotmail





May - 벨 에포크
1:59 ━━❚━━━━━━ 5:03
⇆ ⠀⠀⠀⠀⠀◃ ❚❚ ▹ ⠀⠀⠀⠀ ↻





화분 - 러브홀릭
0:37 ━━❚━━━━━━ 4:21
⇆ ⠀⠀⠀⠀⠀◃ ❚❚ ▹ ⠀⠀⠀⠀ ↻






Good Bye - 더 멜로디
0:50 ━━❚━━━━━━ 3:22
⇆ ⠀⠀⠀⠀⠀◃ ❚❚ ▹ ⠀⠀⠀⠀ ↻







Sad Thing - 어른아이
2:30 ━━❚━━━━━━ 6:16
⇆ ⠀⠀⠀⠀⠀◃ ❚❚ ▹ ⠀⠀⠀⠀ ↻






나는 사랑이 뭔지 모르나봐요 - 김연우
0:44 ━━❚━━━━━━ 3:50
⇆ ⠀⠀⠀⠀⠀◃ ❚❚ ▹ ⠀⠀⠀⠀ ↻





Paradise - 더 멜로디
0:40 ━━❚━━━━━━ 3:58
⇆ ⠀⠀⠀⠀⠀◃ ❚❚ ▹ ⠀⠀⠀⠀ ↻






Immaterial White - FreeTEMPO
0:51 ━━❚━━━━━━ 5:38
⇆ ⠀⠀⠀⠀⠀◃ ❚❚ ▹ ⠀⠀⠀⠀ ↻






Sky High - FreeTEMPO
0:30 ━━❚━━━━━━ 4:34
⇆ ⠀⠀⠀⠀⠀◃ ❚❚ ▹ ⠀⠀⠀⠀ ↻





연애를 망친 건… 바로 나라는 걸 알았다
low-end project
0:20 ━━❚━━━━━━ 3:53
⇆ ⠀⠀⠀⠀⠀◃ ❚❚ ▹ ⠀⠀⠀⠀ ↻




Star - 어른아이
0:35 ━━❚━━━━━━ 4:50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mock | 작성시간 26.06.13 이때 감성이 너무 조음..
  • 작성자-2kg | 작성시간 26.06.13 더 멜로디 너무 좋아 미쳤어
  • 작성자Bruno Fernandes | 작성시간 26.06.13 좋다
  • 작성자캐치캐치미 | 작성시간 26.06.13 좋다ㅠ
  • 작성자쭈꾸미도사 | 작성시간 26.06.13 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