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공유도, 시청자들도 당시 <커피프린스 1호점>을 보면서 했던 생각.jpg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41,213 목록 댓글 51

출처 : 여성시대 부자되려는여시 

https://theqoo.net/square/1635077616

 

 

 

 

 

 

 

이대로 그냥 해피엔딩이면 좋으련만,

아직 한결(공유)이 모르는 사실이 아니 한결만 모르는 사실이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엔 꼭 이런 사실들을

일러바치는 촉새들이 있기 마련이죠

 

 

 

 

 

 

 

 

 

몰라?

 

 

 

 

 

 

 

 

 

 

 

 

 

 

 

 

 

 

 

 

 

 

 

 

고은찬(윤은혜)이 여자라고

 

 

 

 

 

 

 

 

 

 

 

 

 

 

 

고은찬.

 

 

 

 

 

 

 

 

 

 

 

 

 

 

너 진짜 여자야?

대답해 새끼야.

여자야?

여자냐고 묻잖아!!!!!!!!!

 

 

 

 

 

 

 

 

 

 

 

 

 

 

(끄덕끄덕)

 

 

 

 

 

 

 

 

 

 

 

 

 

 

 

 

 

 

 

 

 

 

 

 

 

 

 

 

 

 

 

내 정체성을 무시하면서까지.

정말.

재고 따지도 안하고 사랑만 봤는데.

 

 

 

 

 

 

 

 

 

 

 

 

 

 

 

어떻게 보면 은찬이가 좀 더 이기적이지 않았나.

한결이보다.

 

 

 

 

 

 

 

 

 

 

 

 

 

 

내가 잘못했어요. 정말 잘못했어요.

 

 

 

 

 

 

 

 

 

 

 

 

 

 

 

넌 니 생각만 한거야.

너한테 난 뭐였냐......

 

 

 

 

 

 

 

 

 

 

 

 

 

 

 

 

내가... 내가 여자라 싫다면서요..

내가 남자라 다행이라면서요. 그럼 어떻게 해요 보고싶

 

 

 

 

 

 

 

 

 

 

 

 

 

 

 

 

 

 

 

 

 

 

남자일때가 더 낫다.

내가 너 가지려고 내 인생에서 뭘 내던졌는지 넌 몰라.

넌 오로지. 

상처받지 않으려고 재고 따지고.

난 아무 생관 없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 작성시간 26.06.13 보건증을 받았으면 미리 알았을텐데ㅠㅠ
  • 작성자후루루러버 | 작성시간 26.06.13 와 공유 젊다
  • 작성자황금향의 마흐트 | 작성시간 26.06.13 흐흠..지금봐도 맛집이네
  • 작성자리사심슨! | 작성시간 26.06.13 네 김국진씨
  • 작성자교드스의개들 | 작성시간 26.06.13 와 공유도 저렇게 생각했구나 근데 이해못한거치고 연기 개잘하던데 섬세하게...신기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