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작성시간26.06.13 인간이 안을때 무슨 이유가 있겠거니 하고 잠깐 기다려주는거 진짜 너무 귀여움ㅠㅠㅠㅠ
지금은 돌아가신 우리 고양이ㅠㅠ 내가 그냥 같이 티비보고 싶어서 무릎에 이렇게 앉혔더니 가만있길래 첨에는 좋아하나? 싶었어. 근데 잠깐 가만있다가 “왜 안해?” 이런 표정으로 눈 똥그랗게 뜨고 내 얼굴을 보더라고ㅠㅠㅠㅠ 내가 “???”이러고 보니까 휙 내려감.. 항상 저렇게 안고 발톱 깎이거나 귀청소해주니까 뭔가 용건 있을줄 알고 가만히 있어준것같늠ㅠㅠㅠㅠ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