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법륜스님) 결정을 내리는 게 늘 어려워서 고민입니다

작성자사옥단|작성시간26.06.12|조회수7,328 목록 댓글 10

https://m.jungto.org/pomnyun/view/8525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우이하와이 | 작성시간 26.06.13 맞아 어떤 선택이든 내 통제하에 아무런 실패도 하지않아야한다는 자만심일수도 있음..
  • 작성자블루치즈케이크 | 작성시간 26.06.13 두고두고 읽고 싶은 글이다 고마워ㅠ
  • 작성자Bugis Junction | 작성시간 26.06.13 나다 완전…. 난 거기에 회피형임 ㅠㅠ
  • 작성자눈치가빤스야 | 작성시간 26.06.13 알겠습니다 스님 월요일에 하닉을 사겠습니다
  • 작성자오에오에오에오에오에오에 | 작성시간 26.06.17 좋은 말씀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