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법륜스님) 결정을 내리는 게 늘 어려워서 고민입니다 작성자사옥단|작성시간26.06.12|조회수7,328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m.jungto.org/pomnyun/view/85252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우이하와이 | 작성시간 26.06.13 맞아 어떤 선택이든 내 통제하에 아무런 실패도 하지않아야한다는 자만심일수도 있음.. 작성자블루치즈케이크 | 작성시간 26.06.13 두고두고 읽고 싶은 글이다 고마워ㅠ 작성자Bugis Junction | 작성시간 26.06.13 나다 완전…. 난 거기에 회피형임 ㅠㅠ 작성자눈치가빤스야 | 작성시간 26.06.13 알겠습니다 스님 월요일에 하닉을 사겠습니다 작성자오에오에오에오에오에오에 | 작성시간 26.06.17 좋은 말씀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