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과학자들 왜케 멍청함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3|조회수40,931 목록 댓글 9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8674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abrinalove | 작성시간 26.06.13 지구 온난화를 넘어 우주 온난화로~ 작성자한의원vs도수치료 | 작성시간 26.06.13 실외기는 어디 화성에다 놓고오자 어차피 더운거 작성자누리자이언츠 | 작성시간 26.06.13 에어컨은 삼성 엘지 어디가 잘하지? 주식사야되는데 ;; 작성자빠라삐리뵹뵹 | 작성시간 26.06.13 전기세는 어떠캐ㅠㅠ 작성자부정왕 뻐킹 | 작성시간 26.06.13 으이그 또 또 떡먹여줬다 증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