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팬싸하고 있는 그룹>AM 12:14< (feat. 고우림) 작성자뷰파|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들 루크톰슨처럼 발음해주라 작성시간26.06.13 어 왜케 길게했지?? 무슨 이벤트했나? 나 데뷔초 포레 팬싸 옛날에 가봤는데 그냥 평범했었는데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