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잡채호떡 jpg.

작성자왜용??|작성시간26.06.13|조회수9,236 목록 댓글 19

잡채호떡 jpg.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초슈붕 | 작성시간 26.06.13 어릴때 동네 학원 앞에서 팔아서 개많이 먹었는데 진짜 아직도 생각나는 맛임ㅠㅠ 존맛 후추맛이 많이 나야돼 짭짤하게ㅜ 겉에 바삭하게 된거 먹으면 하룰라라 감
  • 작성자슴슴한맛 | 작성시간 26.06.13 아 남대문시장 가고싶다
  • 작성자보리새싹 | 작성시간 26.06.13 안양 호이호떡 잡채호떡이란 남대문이랑 어디가더맛있어??
  • 작성자참치마유주먿빕 | 작성시간 26.06.13 남대문에서 먹어봤는데 존맛이었음ㅠㅠㅠㅠㅠ 줄만 안길몀 맨날 가규싶음
  • 작성자신라왕 이부진 | 작성시간 26.06.13 얼마전에 남대문시장 갔다가 사람들이 먹고있길래 먹을까 말까... 하는데 어떤 아주머니께서 호떡 먹으면서 나를 계속 쳐다보는거야 ㅋㅋㅋ 그래서 여기 맛있어요? 하니까, 물어보기만을 기다럈다는 듯이 ㅈㄴ 작은 목소리로 여기 말고 저 반대편이 더 맛있는데 거기는 줄이 너뮤 길어서 여기온거다 늙은이는 줄 못선다 젊으니까 거 가서 줄서서 먹어라 해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하고 거가서 줄서서 먹음 ㅋㅋㅋ 줄 ㅈㄴ 길더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