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채호떡 jpg.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딸초슈붕 작성시간 26.06.13 어릴때 동네 학원 앞에서 팔아서 개많이 먹었는데 진짜 아직도 생각나는 맛임ㅠㅠ 존맛 후추맛이 많이 나야돼 짭짤하게ㅜ 겉에 바삭하게 된거 먹으면 하룰라라 감
-
작성자슴슴한맛 작성시간 26.06.13 아 남대문시장 가고싶다
-
작성자보리새싹 작성시간 26.06.13 안양 호이호떡 잡채호떡이란 남대문이랑 어디가더맛있어??
-
작성자참치마유주먿빕 작성시간 26.06.13 남대문에서 먹어봤는데 존맛이었음ㅠㅠㅠㅠㅠ 줄만 안길몀 맨날 가규싶음
-
작성자신라왕 이부진 작성시간 26.06.13 얼마전에 남대문시장 갔다가 사람들이 먹고있길래 먹을까 말까... 하는데 어떤 아주머니께서 호떡 먹으면서 나를 계속 쳐다보는거야 ㅋㅋㅋ 그래서 여기 맛있어요? 하니까, 물어보기만을 기다럈다는 듯이 ㅈㄴ 작은 목소리로 여기 말고 저 반대편이 더 맛있는데 거기는 줄이 너뮤 길어서 여기온거다 늙은이는 줄 못선다 젊으니까 거 가서 줄서서 먹어라 해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하고 거가서 줄서서 먹음 ㅋㅋㅋ 줄 ㅈㄴ 길더라...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