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소풍, 수학여행을 없애다니 교사의 가치가 뭐야?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8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26.06.13 진짜 레알 학교 다니기도 싫은데 소풍 현장학습 수학여행 개극혐이라 빠질수 있음 빠지고 학교 다녔음. 남녀공학일땐 남자새끼들 여자들방와서 잘때 몸에 낙서하고 가고 그랬는데 성추행했을지 어찌알아 ㅅㅂ 암튼 가기 싫었어
  • 작성자 강단심 작성시간26.06.13 요즘 애낳는 사람들 평균지능임ㅋㅋ
  • 작성자 미니미니미니 작성시간26.06.13 논리도 없고 근거도 빈약하고 할 줄 아는 말은 교사니가 전부인데 이딴 인간이 학교에 대다수임
  • 작성자 룍시땅 작성시간26.06.13 ㅎㅎ... 모자란사람은 상대를 못해..
  • 작성자 토마토캔디 작성시간26.06.13 기혼유자녀 평균ㅋㅋㅋㅋ
  • 작성자 뜬다이바닥 작성시간26.06.13 지가낳은 애보는게 징역이면 왜낳음 진짜로??
  • 작성자 등산가자등산 작성시간26.06.13 그러지말고 시집살이랑 제사부터 부활시켜
    수학여행 소풍보다 오래된 유구한 한국문환데 며느리가 잘해야 집안이 사는건데 왜 고유한 문화 안지키냐ㅋ
    매년 배추백포기씩 사다가 시어머니랑 알콩달콩 김장 해야지 그것도 아름다운 우리네 추억 문화인데
  • 작성자 악마는 프라다를 싸게 입는다 작성시간26.06.14 렫.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