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작성시간26.06.13
진짜 레알 학교 다니기도 싫은데 소풍 현장학습 수학여행 개극혐이라 빠질수 있음 빠지고 학교 다녔음. 남녀공학일땐 남자새끼들 여자들방와서 잘때 몸에 낙서하고 가고 그랬는데 성추행했을지 어찌알아 ㅅㅂ 암튼 가기 싫었어
작성자등산가자등산작성시간26.06.13
그러지말고 시집살이랑 제사부터 부활시켜 수학여행 소풍보다 오래된 유구한 한국문환데 며느리가 잘해야 집안이 사는건데 왜 고유한 문화 안지키냐ㅋ 매년 배추백포기씩 사다가 시어머니랑 알콩달콩 김장 해야지 그것도 아름다운 우리네 추억 문화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