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별 좋아하는 스몰토크 주제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Valancy Stirling 작성시간26.06.13 회사사람이랑은 그냥 시시콜콜한 얘기가 조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그로브나무 작성시간26.06.13 intj 깊은얘기 대존잼 근데 스몰토크 주제로는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제일좋아 작성시간26.06.13 isfp인데 난 아니네.. 난 일상얘기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unchy nut 작성시간26.06.13 22 나도 저런 얘기 아예 안좋아하는데.. 일상얘기 주변 사람들 얘기하는거 좋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번생일! 작성시간26.06.13 esfp 확실하네.ㅋㅋㅋㅋㅋ난enfp랑 가끔 두개나오는데.이거보니.난 확실히esfp야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빼쟈그만처먹어 작성시간26.06.13 Intj인데 맞는듯 나 인간심리, 생각에 대한 얘기도 좋아함 ㅋㅋ 제일 듣기 싫은것은 노잼일상얘기.. 진짜 어쩌라고임 ㅜ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우슈거페퍼민트 작성시간26.06.13 내가 istjintjistpisfpinfpintpestpenfpestjenfjenfj였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터내셔널 작성시간26.06.13 맞다 주변 친구들 생각해봐도 완전 맞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오랑지 작성시간26.06.13 ixxp exxp 주제 다 맘에들어 다 이야기 하고싶다!!! 근데 j 주제는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heen 작성시간26.06.13 난 인프피인데 엣티제 엔티제같은 얘기좋아해… 철학 과학같은 애기도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죠 작성시간26.06.13 인프피인데엔티제 빼고 다좋은디ㄱㄱㄲ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요일존나좋아 작성시간26.06.13 Entp enfp인데 실없고 웃긴얘기 좋아해 ㅋㅋ 뇌빼고 웃는 얘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몬드부리즈 작성시간26.06.13 estp 최근에 겪은 진기명기 썰 개조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3 빼박 infj 맞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겟용111 작성시간26.06.13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3 난 안 맞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인얇게증 작성시간26.06.14 istp가 스몰토크를 한다고?!?! 그들은 그저 혼자있는걸좋아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계최고장수튼튼견동이 작성시간26.06.14 인팁 인프피 번갈아 나오는 사람인데 완전 맞...인티제랑 인프제 주제도 ㄱ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카이 흐웨이 작성시간26.06.14 istp 게임 주식 취미생활과 관련된 얘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상 비슷한 잘못 마치 한 곡 반복 작성시간26.06.14 인프제인티제엔팁엔티제 빼고 다 좋아요.. 스몰토크에 딥한 얘기 싫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