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안락사할 강아지와 바뀌어 우리 반려견이 죽었다"…동물병원 실수에 분노

작성자하늘땅별땅땅땅땅|작성시간26.06.13|조회수6,031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8999550?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몽숙 | 작성시간 26.06.13 와 보호자 눈 앞에서 죽었다니 미쳤다 진심
  • 작성자부자됩시다 | 작성시간 26.06.13 진짜 어떡해 이사건 아
  • 작성자뽀라고하오 | 작성시간 26.06.13 저 수의사 신상공개해야되는거아냐? 생명을 다루는 직업인데 저런 말같지도 않은 실수를 한다고?
  • 작성자파키리노진사우루스 | 작성시간 26.06.13 씨발 욕나와 진짜 너무 속상해서.. 말도 안 되는 일이잖아 어떻게 수의사라는 새끼가 이럴수가 있어
  • 작성자소다 | 작성시간 26.06.13 신상공개해 뒤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