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에서는 달라져버리는 가나디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7,236 목록 댓글 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2044402

 

 

 

https://x.com/itswingedbear/status/2065080176124535065?s=20

 

 

일본은 왼<-오로 읽어서

방긋 웃다가 정색하는 가나디가 됨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heish | 작성시간 26.06.13 일본은 하라구로로 읽을거 아냐 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13 아 ㄱㅇㄱ 싸패강쥐로 셀링되는겈ㅋㅋㅋㅋ
  • 작성자블랙맘마는나야에스파파는될수없어 | 작성시간 26.06.13 그 약간 소년만화에서 바보같이웃지만 할땐하는 힘을 숨긴강자 같네ㅋㅋㅋ
  • 작성자귤상호 | 작성시간 26.06.13 아 ㅅㅂ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림월드 | 작성시간 26.06.13 실눈캐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