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핑계고] 난 여기 한번 나오고 시상식 나오고 3번째라서 좀 편해 나는.jpg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작성시간26.06.13|조회수43,811 목록 댓글 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845085







빠른 수긍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사회성 떨어지는 댓 금지
문제시 내 말이 그냥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산영 | 작성시간 26.06.13 처음 나왔을 때부터 그랬잖아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High Skool | 작성시간 26.06.13 그냥 3번 나온걸 언급하고 싶었던게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가오니너무귀여워 | 작성시간 26.06.13 걍 자랑하는것 같은뎈ㅋㅋ
  •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녹차라떼에샷추가요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