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과장님만 상처받은 모의훈련..

작성자기캐박연진|작성시간26.06.13|조회수48,832 목록 댓글 22

출처: 여성시대 헤그리


악성 민원인 모의 훈련 중

ㅋㅋㅋㅋㅋㅋ 말 넘심
어떻게 그런 말을 (울컥)

진짜 다르긴하네...
선생님도 외모가 그러케.. (울컥2)
개씅질 내면서 말함 ㅋㅋㅋㅋㅋㅋ 연기는 이용 당한듯
동료직원 : 이 깎..


https://youtu.be/duiMS7vSycw?si=j0lU34g-lF6kVChc


훈련은 과장님만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꾸야 | 작성시간 26.06.13 족발뼈다구 ㅋㅋㅋㅋ 이 글은 봐도봐도 또 들어오게됨 ㅋㅋㅋ
  • 작성자미쳤냐구 | 작성시간 26.06.13 울컥 개룻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머띿우 머띿우 | 작성시간 26.06.13 과장님 욱하시는게 존나 웃김
  • 작성자너너뉘기야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호이호이샤랄랄라 | 작성시간 26.06.13 와 연기 너무잘해 ㅋㅋㅋㅋㅋ 요새 나오는 엥간한 배우들보다 낫닼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