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찍들이 재투표 요구하는 이유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11,605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91038



재투표하면 정원오가 이길거라(X)

오세훈 눈물의 사퇴쇼 보고싶어서(O)
극우가 오세훈 공격하는 게 웃겨서(O)
정원오 두번 져도 똑같으니까(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네임입력웅앵앵 | 작성시간 26.06.13 하루 더쉬게 가보자고
  • 작성자쪼코튀소 | 작성시간 26.06.13 ㅋㅌㅋㅋㅋㅋㅋ정원오 져도괜찮아~~~~~~ 함 한번더 하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좌회전만 한다 | 작성시간 26.06.13 역시 서울 시민은 재선거 해야지~~
  • 작성자손들어 움직이면서쏜다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은혜갚은까치 | 작성시간 26.06.14 ㄹㅇ 가보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