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1찍들이 재투표 요구하는 이유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11,605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91038재투표하면 정원오가 이길거라(X)오세훈 눈물의 사퇴쇼 보고싶어서(O)극우가 오세훈 공격하는 게 웃겨서(O)정원오 두번 져도 똑같으니까(O)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닉네임입력웅앵앵 | 작성시간 26.06.13 하루 더쉬게 가보자고 작성자쪼코튀소 | 작성시간 26.06.13 ㅋㅌㅋㅋㅋㅋㅋ정원오 져도괜찮아~~~~~~ 함 한번더 하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좌회전만 한다 | 작성시간 26.06.13 역시 서울 시민은 재선거 해야지~~ 작성자손들어 움직이면서쏜다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은혜갚은까치 | 작성시간 26.06.14 ㄹㅇ 가보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