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발견된 공룡 화석들.jpg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집에보내주시면안될까요? 작성시간26.06.13 진짜... 쿵쾅거리면서 다녔을 생각하면 좀 귀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엥머신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생에 공룡이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믓쟁이토마토 작성시간26.06.13 공룡 넘조아... 저런 발자국 찍힌 곳 가보면 되게 신기함 여길 돌아다녔다고?! 하면서 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뽐내는도마도 작성시간26.06.13 석유는 왜없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자면안돼총각 작성시간26.06.13 암반구성이 퇴적층이 아니어서.. 대신 물이맑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resa 작성시간26.06.13 한국 지질은 대부분 화강암, 변성암이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훈제맛깐깐징어 작성시간26.06.14 어디서봤는데 땅이 물에 담갔다 올라갔다 이래야석유가 되는데 우리나란 예엣날부터 안담가진 땅이라 석유없고 지진은 안전지대 딱딱땅이라고하더라고 물좋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쨍ㅇi 작성시간26.06.13 날아다니는 애들이 많았네 아시아 끝이라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실대갈이 작성시간26.06.13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화성에서 발견해서 화성시 마스코트가 됐지!이름은 코리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코아이스크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헐 처음 알았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인나, 작성시간26.06.13 헐 너무 귀엽다 ㅋㅋㅋ미칭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동물너무사랑해 작성시간26.06.13 ㄱ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왜그러시는거에요 작성시간26.06.13 어우 너무 귀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검은고양아 작성시간26.06.13 아아아 그래서 야구단 이름이 화성코리요 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병무청 작성시간26.06.13 최근에 둘리사우르스도 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혐중일 작성시간26.06.13 윗지방은 추워서 별로없나?? 거의다 아랫지방에서 발견이네...아님 나왔는데 갈아엎었나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래미안라 그란데 작성시간26.06.13 쟤들도 물이 맑아서 여기가 좋았던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13 공룡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잘살아보자고 작성시간26.06.13 우와 진짜 많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