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전혀 이해 못함 오늘도 다이소에 3천원 기부했다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3|조회수62,948 목록 댓글 7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1717571043218675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뿌숙 | 작성시간 26.06.1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이뤄져랴얍 | 작성시간 26.06.13 아존귀 미쳐 작성자빠꾸와꾹 | 작성시간 26.06.13 하 진짜 조혼나 귀엽다 미쳤다 작성자만루만보면적금타는여시 | 작성시간 26.06.13 웅니 어케 하는공대 작성자룰루멜론 | 작성시간 26.06.14 아 진심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ㅠ 이거 먼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