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전혀 이해 못함 오늘도 다이소에 3천원 기부했다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3|조회수62,948 목록 댓글 74

출처: https://x.com/i/status/201717571043218675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숙 | 작성시간 26.06.1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이뤄져랴얍 | 작성시간 26.06.13 아존귀 미쳐
  • 작성자빠꾸와꾹 | 작성시간 26.06.13 하 진짜 조혼나 귀엽다 미쳤다
  • 작성자만루만보면적금타는여시 | 작성시간 26.06.13 웅니 어케 하는공대
  • 작성자룰루멜론 | 작성시간 26.06.14 아 진심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ㅠ 이거 먼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