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에서 커밍아웃하기 20년 전과 20년 후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멍멍도그 작성시간26.06.13 홍석천 진짜 고생했네..
  • 작성자 되는대로살자 작성시간26.06.13 진짜 법제화 되면 좋겠다
  • 작성자 연유빵 작성시간26.06.13 근데 ㅈㄹ웃긴게 레즈비언이 아이를낳은건 반대로 쾌락없이 책임을 지는거 아녀?ㅋㅋㅋ 뭔 쾌락을 즐겨ㅠ ㅋㅋㅋ
  • 작성자 니대리 작성시간26.06.13 책임없는 쾌락은 남자얘기아님? 여자가 고생해서 임출육하는데 그냥 거기에 기분만 내는건 남자역할인뎁 ㅋ 레즈비언은 임신 출산 가능하고 책임도 지는건데요?
  •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13 어떻게 목숨걸고 출산하는 행위를 쾌락이라고 표현하지? 본인이 책임없는 쾌락만 즐기니까 여자도 똑같은줄 아나보네
  • 작성자 뽁떵이 작성시간26.06.13 엄마가 둘이다? 진심 오예스인데…ㅠㅠ
  • 작성자 공부한만큼나온다 작성시간26.06.13 임출육할때 기분만 내고 벅차오르기만 하는 냄져들이 말ㅇㅣ 많아;
  • 작성자 레아세이듀 작성시간26.06.13 원래 모계사회에서는 남자는 어차피 자리가 없었을것 같음. 정자 제공정도고 나머지는 엄마123 할머니123 이렇게 걍 키웠을텐데 졸라 안정적이고 편안한 느낌.
  • 작성자 404감정없음 작성시간26.06.13 외국인 친구들이 하는 말이 좀 우리나라가 이런 법같은게 많이 미비하고 하긴 하더라고. 진짜 서양이랑 비교하면 우리나라가 딱 200년정도 뒤쳐져있음.
  • 작성자 송몽숙 작성시간26.06.13 책없쾌는 냄져들 얘기지 뭔 개솔ㅋㅋㅋㅋㅋㅋ 임신부터가 존내 고통이고 책임이구만
  • 작성자 박영감 작성시간26.06.13 게이들이야말로 책임없는 쾌락아닌가
  • 작성자 시간의간극 작성시간26.06.13 책임없는쾌락이 뭔말이얔ㅋㅋㅋ남자들얘기겠지 어이없네
  • 작성자 버몬트대공이왔소 작성시간26.06.13 레즈들은 자기 배로 낳고 자기가 키우는데 뭔ㅋㅋㅋ책임없는 쾌락 남자들 얘기를 꼭 여자한테 뒤집어씌우는거 뭔 역병같은거임?
  • 답댓글 작성자 버몬트대공이왔소 작성시간26.06.13 근데 요즘 드는생각인데 뭔가 새로운 패러다임이 제시됐을때 격렬하게 사회에서 저항이있는거에 좌절할 필요가없는거같아 뭔가 약간 자연스러운 면역반응? 자연히 따라오는 시험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저항이 너무강하고 잔인하고 천박해서 인류애 상실하고 도저히 이 벽을 못넘을 거같다는 생각이 들때쯤 안꺾이고 계속 해나가면 갑자기 문이 열리는거 좀 많이 본듯
    페미니즘도 백래시왔다고 자꾸 포기하라고 하는사람들 있는데 그냥 과정중 하나일거같은 느낌이들어
  • 작성자 꼭다리 작성시간26.06.13 홍석천 기자들이 협박해서 커밍아웃한고 아니었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