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0년 전이었으면 인터넷에서 찢어졌을 한국인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3|조회수17,453 목록 댓글 68

출처: https://x.com/thefactualprep/status/2065405708053422395?s=20


멕시코 아저씨 스테레오타입 그자체로 꾸며서 바이럴 타는 한국인(멕시코랑 남미사람들이 ㅈㄴ좋아함)









그나라 사람처럼 입었다고 '문화전유'라 욕하는건 애초에 미국인들 뿐이고, 다른 나라들은 원래 자기네 전통의상 입으면 좋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









흑인들 문화전유라 예민한거도 대부분 미국흑인들이 난리치는거라, 걍 미국인이 또 미국인짓한다 생각하면 다 이해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목포쬰둑이 | 작성시간 26.06.13 나더 외국인이 한복 입고 있으면 기분 ㄹㅇ 뻐렁찰거 같은데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13 22 넘 귀엽구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ssg랜더스 | 작성시간 26.06.13 맙아 갓 쓰고 수염븉여놓으면 졸라재밋을거같은제
  • 작성자한글영문숫자기호만 입력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사자보이즈 코스프레하고 춤추는 외국인 유투브에 넘치던데
  • 작성자우째쓰까 | 작성시간 26.06.14 아니 결국 미국에서 소수자인 흑인도 "미국인"이다 이거임ㅋㅋㅋ 미국 내에서는 소수인종이 문화전유 문제 삼는거 오백프로 이해하거든 왜냐면 그만큼 인종차별 역사가 길고 악랄했고, 지금도 남아있으니까. 근디 본인들의 역사가 만국공통으로 적용된다 생각하는게 웃김 물론 노예제나 인종차별이 유럽 전역의 문제였지만, 그래도 나라마다 사회마다 양상도 다르고 각 국가의 흑인들이 스스로 가진 인식이나 정체성도 다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