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세포들2 유미와 바비의 엔딩.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Dorothy 작성시간26.06.13 원작이랑 달라서 다행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작남기준몇센티 작성시간26.06.13 원작은 진짜 똥차인데 드라마바비는 아 바람까지는?아닌것같기도?해서 약간아쉬웠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쁘고사랑스러워 작성시간26.06.13 나 드바비는 용서함 웹툰 반응 안좋아서 그런지 엄청 미화시키고 각색했네 그래 저 정도면 뭐,, 하면서 봤음 웹툰 생각하면 개빡쳐 진짜 하차할뻔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sisjjd 작성시간26.06.13 어느순간에 마음이 없어진걸까 둘이 결혼얘기도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7 박지훈 작성시간26.06.13 원작안보고 이것만봤는데 좀 슬프다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역전하개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4 너무 현실적이어소 슬퍼ㅠ 저런걸로 헤어질수 있다는게ㅠㅠ 저 차분한 마음이 뭔가 공감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