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엄마가 누군가에게 말하는 걸 들었는데, 여자들은 돈을 벌기 시작하면 고집이 세지고 다루기 어려워진다고 하더라고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9,655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집마련갑니다 작성시간 26.06.13 동버는이유
-
작성자두배짬봉 작성시간 26.06.13 역시 여자는 경제적 자립을 해야함
-
작성자성공이네헴 작성시간 26.06.13 ㅅㅂ돈 더 많이 벌어야겠다
-
작성자일단과몰입 작성시간 26.06.13 투잡중 개갓이 벌어 믿을건 내몸과 내돈뿐
-
작성자정 태의 작성시간 26.06.14 내가 돈버는걸... 쉽게 생각하더라. 출장가고, 가끔 글로벌 사람들와서 마켓조사때문에 새벽부터 스탠바이하고 하고 그러는데도 ㅎㅎ 남동생이 한국내에 장거리 출장가는게 더 준요하게 보는 그런 이치겠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