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찰스엔터가 바비에게 물었다. "진수님이라고 아세요?"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3|조회수31,439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15205?svc=cafeapp









계가.아니라. 폭격. ㅋㅋㅋㅋㅋㅋㅋ

말 ㅈㄴ잘해 ㅋㅋㅋㅋㅋ




아 이여시는 이걸 왜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ㅎㅎㅎㅎ자주놀러갈께요~ 가 공포임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수비니야 | 작성시간 26.06.13 차단을 해놨는데 자주 놀러간다는 공포 ㅋㅋㅋㅋ
  • 작성자토파꼬리 | 작성시간 26.06.13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의 라임 오렌지 누가 다 먹었냐 | 작성시간 26.06.13 아 지금 거래처 부분 이해를 못해서 혼자 시원하게 못 웃고 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어회너무비싸서슬픈사람 | 작성시간 26.06.14 저 사건(?)있고 그 뒤에 글 올린건데 회사에서 거래처가 일줘서 와 내가 이러이러한 사람인데 감히 나한테 일준거야?????(당연히 농담) 이런뉘양스로 쓴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