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15205?svc=cafeapp
계가.아니라. 폭격. ㅋㅋㅋㅋㅋㅋㅋ
말 ㅈㄴ잘해 ㅋㅋㅋㅋㅋ
아 이여시는 이걸 왜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ㅎㅎㅎㅎ자주놀러갈께요~ 가 공포임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수비니야 작성시간 26.06.13 차단을 해놨는데 자주 놀러간다는 공포 ㅋㅋㅋㅋ
-
작성자토파꼬리 작성시간 26.06.13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의 라임 오렌지 누가 다 먹었냐 작성시간 26.06.13 아 지금 거래처 부분 이해를 못해서 혼자 시원하게 못 웃고 있다…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방어회너무비싸서슬픈사람 작성시간 26.06.14 저 사건(?)있고 그 뒤에 글 올린건데 회사에서 거래처가 일줘서 와 내가 이러이러한 사람인데 감히 나한테 일준거야?????(당연히 농담) 이런뉘양스로 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