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미국 정부한테 국가안보 사유로 차단당한 클로드AI 새모델 작성자랄로ㅂ|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뮤캬러 작성시간26.06.13 왜왜왜?? 너무 똑똑해서??설명 ㄱㅅㄱㅅㄱ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랄로ㅂ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안전장치를 우회해서 사이바 보안상 위험한 답변을 끌어낼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래미토스5 모델이 지구상 사이버 보안 대부분 뚫어버려서 그 기능 빼고 출시한게 fable5 모델인데 우회질문으로 답변 유도 할까봐 그런가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ance around 작성시간26.06.13 랄로ㅂ 설명 ㄱㅅㄱ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실라벤더 작성시간26.06.13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블너이새키 작성시간26.06.13 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음음오오우 작성시간26.06.13 왜지 클로드 진짜개쩌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쳤냐구 작성시간26.06.13 외국에 배포하지 말라는거네 헉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도화 작성시간26.06.13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e around 작성시간26.06.13 엥 지금되는데 ㄱㅊ은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타후르츠와인 작성시간26.06.13 ㅅㅂ ㅋㅋㅋㅋㅋㅋ 나눠쓰자 쫌 너네 국가기밀에 관심없응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쨔라 작성시간26.06.13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NDON 작성시간26.06.13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기적부정거래=주식사기 작성시간26.06.13 이거 생각보다 큰일일거같은데 이렇게되면 국가마다 ai만드는건 필수고 안그래도 가격다운안되는 반도체는 더 고공행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orge MacKay 작성시간26.06.13 ㅅㅂ.....잘쓰고있었는데....그냥 사용자 많아서 안되는줄 트럼프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chtsmissbraucher 작성시간26.06.13 이 버전들이 개쩔어서 원래 있던 우회 방법들로 뚫렸을때 미국 안보에 너무 위험해서라고는 하는데 앤트로픽이랑 사이 존내나빠서 보복성이란 말도 있음 원래 있던 문제였고 다른 ai들한테도 다 해당 되는건데 이 버전 나온지 4일만에 기습적으로 금지내린거라함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 망곰 작성시간26.06.13 뭔 미친소리야 황당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희 작성시간26.06.13 아존나빡쳐 ㅡㅡ 잘쓰고잇엇는데 처막고지랄 내돈시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례식 작성시간26.06.13 아 뭐야 잘 쓰고 있었는데 22일까지 뽕 뽑을라고 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삿갓삿 작성시간26.06.13 저이유가 이해안가는게 미국의원에도 중국스파이들어가 있다며 근데 뭔 미국인만 된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수향기 작성시간26.06.13 나오자마자 와 좋네 하고 잘 쓱 있었는디 짜증나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