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라도와 경상도 지역 사람들은 중학생이여도 지역감정을 가지고 있을까?

작성자낫 또|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꾸아앙ㅋ 작성시간26.06.13 왜겠음 집에서 부모들이 허구헌날 전라도 욕하는디
  • 작성자 ISTJ됨 작성시간26.06.13 대구 학생들 싸가지 존나 없네
  •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13 대구 첫번째쪽지는 대놓고 일벤데? ㅋㅋ..
  • 작성자 오나티 작성시간26.06.13 부모들이 가르침
  • 작성자 아흐레 작성시간26.06.13 누가보면 전라도가 경상도 침략이라도 한줄 알것어
  • 작성자 돌로레스오리어던 작성시간26.06.13 대구애들은 걍 멍청 그 자첸데?
  • 작성자 냥이가세상의주인 작성시간26.06.13 성장기 15년 경상도, 5년 전라도 살았는데 서로 이상하게 묘사할때마다 혼자 존나 의문이었음
    글고 5년살며 전라도에서 느낀 억울함이 더 컸음. 졸업앨범에 별명이 얌전이일만큼 내성적이었어서 내가 어느지역 옹호하고 그런적 없음. 타인들의 반응 보면서 수용했을때기준임.. 나는 딱히 어느 지역을 옹호할 자아도 능력도(주장근거등)없었기에. 나한텐 둘 다 소중한 어린 시기였어서 한쪽만 옹호할 의사도 없었음
    아 모부님 모두 전남분이심 오히려 지역언급 아끼심... 내가 5.18에대해 스스로 의문 갖고 물어볼때까지 뭐 먼저 가르치거나, 타지역 욕하거나 그런거 안해주셨음 .. 그런 선입견 안주심... 지역이 욕 들을때 그냥 말없는 모습은 꽤 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