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커피 마시러 왔는데 유기견 보살펴서 입양보내는 주인이 계시네

작성자네버넵어|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텍스트힙 작성시간26.06.13 영종도 갈때 꼭 가야지
  • 작성자 힙똘이 작성시간26.06.13 헉 나도 꼭 가볼래
  • 작성자 말하는대로임 작성시간26.06.13 여기 근처에 왕왕랜드라고 유기견 유기묘 보호소도 있거든 그냥 들어가서 봐도되고 봉사해도돼! 같이묶어서 들러봐
  • 작성자 (좃도모르겟지만일단)알겠습니닷! 작성시간26.06.13 애기들 너무이쁘다ㅜㅠ
  • 작성자 야옹이 오쪼쪼 작성시간26.06.13 미친 천국이잔아
  • 작성자 원주대전파리텍사스뉴욕레츠고 작성시간26.06.13 가보고 싶다ㅠㅠㅠㅠㅠ
  • 작성자 토리도 작성시간26.06.13 저장했다 진짜 꼭 갈거야
  • 작성자 Arrowshit 작성시간26.06.14 예전에 갔을땐 애기들 원래 밖에만 있었고 철책에 나눠져 있었는데 이제 안에도 있는구나 나가면 다 우다다다 달려와서 꼬리흔들고 인사하고 손가락 핥아주고 너무 착하고 이뻤어
  • 작성자 솜쵸 작성시간26.06.14 좀따가야겜ㅅ다
  • 작성자 그냥좀살자 작성시간26.06.14 어 옛날에 세나개에 나왔던 카페 같아
  • 작성자 이런저런동물애호가 작성시간26.06.14 다녀와봤는데 사람 개ㅐㅐㅐ많음 하준이들이 강쥐들 막 만지고.. 강쥐들 너무 스트레스받을 것 같았어ㅜㅜ 산책데려가도 된다고 써져있어서 산책데려가도 되냐했는데 그러면 사람들이 다 데려가서 안된대 그것도 이해불가.. 다 산책가면 애들한테 너무 좋은일 아닌가..? 애들이 항상 상주해야 할 이유가 있는지.. 취지는 좋은 것 같은데 운영이 너무 아쉬운 듯
  • 작성자 달달한초코라테 작성시간26.06.14 나 오늘 다녀왔는데 사람 너어무 많아서 못들어갔어ㅠㅠ 사람 많아서 강쥐들 스트레스 받지 않을까 싶었어 카페가 생각보다 작아
    도로에서 기다리는 차량들도 많고 갓길주차도 심하더라
    난 저기 가려고 일부러 갔다가 헛걸음 한거라 갈 여시들 참고하라고 남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Tatotayo 작성시간26.06.15 오늘 갔는데 월요일인데도 주차자리도 없고 안에 앉아있을 자리도 없어ㅠ 사람도 너무 많아서 강아지랑 교감하고 싶은 여시들은 나중에나 가야할듯ㅠㅠ 강아지랑 인사도 못했어 걔네도 정신 없어보이더라
  • 작성자 둘리두 작성시간26.06.20 돈쭐내주러 갈랫는데 이미 평일도 사람많다네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