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이런저런동물애호가작성시간26.06.14
다녀와봤는데 사람 개ㅐㅐㅐ많음 하준이들이 강쥐들 막 만지고.. 강쥐들 너무 스트레스받을 것 같았어ㅜㅜ 산책데려가도 된다고 써져있어서 산책데려가도 되냐했는데 그러면 사람들이 다 데려가서 안된대 그것도 이해불가.. 다 산책가면 애들한테 너무 좋은일 아닌가..? 애들이 항상 상주해야 할 이유가 있는지.. 취지는 좋은 것 같은데 운영이 너무 아쉬운 듯
작성자달달한초코라테작성시간26.06.14
나 오늘 다녀왔는데 사람 너어무 많아서 못들어갔어ㅠㅠ 사람 많아서 강쥐들 스트레스 받지 않을까 싶었어 카페가 생각보다 작아 도로에서 기다리는 차량들도 많고 갓길주차도 심하더라 난 저기 가려고 일부러 갔다가 헛걸음 한거라 갈 여시들 참고하라고 남겨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