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자전거타기 걷기보다 운동효과 2배 높다

작성자꽃게|작성시간26.06.13|조회수19,780 목록 댓글 61

출처 :자전거타기 걷기보다 운동효과 2배 높다 - 매일경제
http://me2.do/FZK5ZLG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래상어 | 작성시간 26.06.13 주암주의가 아파여ㅠ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13 자전거는 진짜 속력내서 빠르게타야 살빠지고 운동효과있고 걍 경치구경하면서 천천히 타면 그냥 자전거잘탄사람됨.. 난 러닝이 효과 훨씬좋았음
  •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13 실내자전거도 갠찬겟지? 오늘부터 다시 해야지 ㅋㅋ
  • 작성자닭껍질튀김곱 | 작성시간 26.06.13 스피닝 최고
  • 작성자울언니가 최고야 | 작성시간 26.06.13 똥꼬아픈데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