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닉네임 작성시간 26.06.14 난 내가 마주치기 싫어서 옆집에서 소리들리면 좀 있다나감 ㅋㅋㅋㅋ 몇년째 옆집 사람 본적없어
-
작성자샤브샤브킬러 작성시간 26.06.14 앞집이 한남? 이해완
-
작성자6과4분의3내야에서병살을기다려 작성시간 26.06.14 구체적 상황을 기재했다면 공감을 더 받았을 듯 딱 읽었을 때 아 뭔 말인지 알아 느낌이긴 했지만 ’암묵적인 룰’이라고 언급한 거에 반발심 들어서
-
작성자더웠다추웠다어짜라고 작성시간 26.06.14 출근시간 같아서 아침마다 겹치는데 그건 괜찮지?
-
작성자왕머리포수 작성시간 26.06.14 우리집에 대입하니까 (우리는 엄빠언니나 옆집은 엄빠유딩쌍둥이들) 이해 안 갔는데 댓글 보고 다세대 오피스텔이나 암튼 혼자사는 사람들 많은 곳은 예민할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