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추억띵곡] 거미 - 통증 (드라마 히트 O.S.T.)

작성자꽃게|작성시간26.06.13|조회수738 목록 댓글 8

출처: https://youtu.be/Wp3pWdewetg?si

내가 나쁜건가요
나만 아픈건가요
내겐 눈물 따윈 필요치 않죠
그댄 날 숨쉬게 한
단 한번의 사랑이니까
그런 사람이니까

다른 말은 내 귓가에 들리지 않아
더는 살아야 할 의미가 없이
두 눈을 감고서
그냥 내 맘을 닫으면 될까요
그게 안되면

난 아물 수 없는 걸 알지만
그대라는 흔적에 또 베이죠
못나고 부족한 날 알게 해줘서
그저 고마울 뿐이죠

난 그럴 수 있다면 이대로
그대를 꼭 놔버려도 될까요

그대 맘에 닿지 못해
죄가 된 것 뿐인데
원망 따위는 이제 그만

내가 바보인가요
나만 미련한가요
내게 후횐 어울리지 않아요
잊지 못한 맘으로
거릴 걷다 소리치는 날
가슴 터질 듯 한데

다른 누굴 만난데도
의미가 없어
사랑 하나 지키지 못했잖아

내 입을 막고서 그냥
숨이 멎으면 될까요
그것마져 안되면

난 아물 수 없는 걸 알지만
그대라는 흔적에 또 베이죠
못나고 부족한 날 알게 해줘서
그저 고마울 뿐이죠

난 그럴 수 있다면 이대로
그대를 꼭 놔버려도 될까요
그대 맘에 닿지 못해
죄가 된 것 뿐인데
원망따위는 이제 그만

사랑이란 그 흔한 말이
내겐 분에 넘쳤나봐
애써 날 무너지게 해 많이

수천 번을 만번을 고쳐도
돌이킬 수 없다는 걸 알지만
그래도 가끔은 허튼 미련들만 남아
잔인한 기억도
난 그럴 수 있다면 이대로
그대를 꼭 놔버려도 될까요

이것만 간직해주길
내 온몸에 남겨진
헤어날 수 없는
통증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이치즈버거 | 작성시간 26.06.13 드라마도 노래도 명품
  • 작성자볼아돌히 | 작성시간 26.06.13 와 고등학생때 엄청 들었는데ㅠㅠ 갑자기 고딩때로 돌아간 기분이야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돈만쬬 | 작성시간 26.06.13 와씨드러야겟ㅏ다
  • 작성자에헤라디야바람분다이 | 작성시간 26.06.13 이노래 ㅈㄴ조아 ㅋㅋㅋㅋ
    싸이월드 비지엠이였는대
  • 작성자김대명 | 작성시간 26.06.14 띵곡이지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